스위치 부분에 부품이상으로 ON/OFF가 안된다는 불량 접수를 받고 제주로부터 상품이 도착되었습니다.
수령후 바로 반송이 아닌 일정기간 사용후 발생된 클레임건으로 다른 모델로의 교환을 원하셨습니다
교환은 동일모델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사이즈가 있는 의류나 기타 신발등의 제품에 적용되며 본 상품의 경우는 동일 모델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제품이 도착하고 스위치 작동여부를 확인하니 정상이였습니다. K3 랜턴은 초소형이기에 배터리를 넣고 스위치 부분을 꽉 잠그셔야 누를시만 켜지는게 아닌 ON/OFF 기능이됩니다.
본 고객님께도 유선상으로 안내를 해드린 내용입니다.
제품이 도착하였습니다.
포장을 오픈한 상태
스위치 부분 고장으로 접수되어 제품을 확인하였으나 모두 새상품과 동일한 정상이였습니다.
누를시가 아닌 랜턴이 ON 상태에서도 잘 들어옵니다.
이물질이 들어있는 봉투가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제품 발송시와 동일한 상태가 되어야 만일에 있을지 모르는 반품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친절한 판매자가 되기위해 노력하지만 이물질이 들어있는 봉투는 유감스럽게 느껴집니다.
제품 확인결과 정상으로 확인되어 고객님께 전화를 드렸으나 고객님은 랜턴이 너무 작다며 다른 모델로의 교환을 원하셨습니다. 제품의 하자가 아니였습니다
본 접수건으로 보아 상품에 대한 고객변심으로 안내를 해드렸고 고객님은 본 제품을 다시 받아보시기로 하였습니다.
제품 불량의 이유가 개인적인 측면이 있을수도 있지만 일방적인 교환은 먼저 고객님이 제품에 대한 변심을 인정후 그에대한 교환을 요구하셔야합니다.
판매자가 타 제품으로 교환을 해드릴수도 있는 상황에서 고객님과의 쇼핑몰 1:1 거래가 아닌 오픈마켓으로 구매를 하시게되면 오픈마켓의 원칙을 지키게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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